본문 바로가기

생활정보 씨크릿

릴 할인쿠폰 다운로드 (전기종) 방법 및 릴하이브리드 정보

기존 릴 방식은 찌우는 타입이기 때문에 연초 특유의 냄새는 흉내 내기 어렵다 치더라도 연무량 등등 여러모로 늘 아쉬웠죠. 사용자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 같은 경우 한 대 두 대 더 찾게 되었고 따라서 지출이 조금 더 늘기도 했습니다.


그래서 그럴까요. 이 부분에 있어 만족도를 올려주기 위해서 인지, 릴 하이브리드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제품을 출시 했더군요. 액상 카트리지를 추가 장착하여 함께 사용한다고 합니다. 연무량이 훨씬 늘었고 니코틴도 체내에 많이 흡수되면서 다 피우고 난 다음의 허전함이 덜하다는 평이 많습니다.


릴 할인쿠폰 다운로드 방법


릴 하이브리드는 기존 제품에 비해 뭐가 다른지 알아보고 모든 기종에 대한 쿠폰 지급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아래 내용을 각각 확인해 보시고 꼭 다운로드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.



제 값 주고 구매하면 3만원 이상을 더 지불 해야 하니 휴대폰으로 쿠폰을 다운 받으신 후 가까운 편의점에 찾아가 보여주시면 됩니다.






1. 릴 홈피 접속 및 스펙


▲ 공지사항


릴 사이트에 접속하자마자 나타나는 공지사항입니다. 그도 그럴 것이 릴 하이브리드 신제품을 안내하고 있더군요.


▲ 디자인


기존 제품과 비슷하면서 좀 더 세련되어 진 느낌이 납니다. 위 사진만 보면 왠지 고급 스러운 랜턴 제품 같기도 하구요.


▲ 스펙


배터리 일체 방식이고 좀 도톰해 보이나 릴 플러스와 크게 달라 보이진 않습니다. 다만 상단 덮개를 빼내면 자그마한 액상 카트리지가 들어선 공간이 다릅니다. 무개는 88g으로 특별한 점은 없으며 한 번의 충전으로 20개비 또한 변함이 없네요.


▲ 구성품


청소 하기가 좀 더 수월해 졌다고 하던데 조금이나마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것 같네요. 참고로 한 갑에 액상카트리지 1개가 필요합니다.



2.이전 모델과 다른 점


▲ 카트리지 가격


즉 전용 1갑 가격 4,500원 + 카트리지 500원 = 총 5천원이 필요한 샘입니다. 이로 인해 가격 상승이 된 점은 다소 아쉽죠.


▲ 액상 카트리지로 연무량 증가


▲ 저온 가열


필터의 Y자 홈과 160도 저온 가열로 특유의 찐 냄새를 많이 잡았다고 합니다. 목아픔 등 거부감이 들 때가 있는데 이 부분 기대가 됩니다.


▲ 3연속 빨기 가능


저온 히터와 니코틴 액상 때문인지 3연속 빨기가 가능해 진 것 같습니다. 기존엔 한 번 빨면 다시 쪄서 추출돼야 했기에 어느 정도 기다림이 필요했었죠.



3.할인쿠폰 다운로드 하기


현재 3만 3천원 할인 쿠폰을 이용하면 릴 하이브리드를 7만 7천원에 구매 가능합니다. 여전히 할인 마케팅인 것 같긴 하지만 할인 폭이 지난 번 이벤트 때보다 크죠. 아래 바로가기 링크를 준비해 두었으니 참고하세요.




▲ 이벤트 게시판


KT&G 릴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페이지를 클릭하면 전 기종 할인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는 페이지가 열립니다. 사이트에 가입이 되어 있지 않다면 아래 준비 해드린 링크를 통해 성인 인증 및 회원 가입을 하세요. 


그런 다음 이벤트 게시판으로 이동해 원하는 기종을 선택하고 받기를 클릭하면 바코드와 구매 방법이 담긴 멀티 메시지를 수신하게 됩니다. 그러면 이를 가지고 릴을 판매 중인 편의점이나 릴 스테이션을 방문하여 보여 드린 후 최종 구매하시면 됩니다.


공식 릴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

https://its-lil.com/event/list 


그 밖에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사용법, 고장시 AS센터 위치, 청소 방법, 릴 케이스에 대한 정보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.